사이버프론트코리아
뉴스
[NEWS] 육성 시뮬레이션의 시작, 「프린세스 메이커 리파인」 STEAM 발매 예정 2017-02-10

육성 시뮬레이션의 시작


「프린세스 메이커 리파인」


STEAM 발매 예정

 

 

 

- 시리즈의 원점이 STEAM에서 부활!
-
사랑하는 딸과 함께하는 8년 간의 이야기
-
풀 컬러의 새로워진 아름다운 그래픽과 일본어 음성 지원!

 

대한민국의 게임 개발사이자 게임 전문 퍼블리셔인 CFK에서, 인기 육성 시뮬레이션 게임 「프린세스 메이커 리파인(Princess Maker Refine)」을 2 STEAM으로 발매 예정이라고 전했다.

「딸을 키운다」라는 참신한 시스템으로 육성 시뮬레이션이란 장르를 만들어낸 「프린세스 메이커」는 10세의 소녀를 양녀로 맞아 플레이어의 사랑과 관심으로서 한 사람의 여성으로 키워나간다는, 당시 전에 없던 새로운 내용의 구성으로 높은 평가를 받아 지금까지도 수많은 팬을 거느리고 있는 시리즈이다.

지난 해 9 Steam으로 정식 출시되었던 「프린세스 메이커 2 리파인」은 변함없는 재미를 선사하며, 많은 유저들에게 과거의 향수와 즐거움으로 지금까지도 꾸준하게 사랑받고 있는 작품이다.

이번 Steam으로 출시를 알린 「프린세스 메이커 리파인」은 「프린세스 메이커 2 리파인」의 전작이자, 프린세스 메이커 시리즈의 시발점이 되는 첫 번째 작품의 리메이크이다. 전쟁으로 인해 고아가 되어버린 한 소녀를 양녀로 맞아 한 사람의 숙녀로 성장시켜 나간다는 본 작품은 육성 / 교육 / 모험 등의 프린세스 메이커 시리즈의 기초를 다지는 토대가 된 작품이다. 여기에 풀 컬러로 새롭게 그려낸 그래픽과 함께, 전 캐릭터의 음성 수록 등, 전면 리뉴얼 되어 있다. 또한 STEAM판의 추가 요소로 각종 도전과제 등의 대응도 착실히 준비되어 있다.

「프린세스 메이커 리파인」
20172월 중에 STEAM을 통해 글로벌 출시 예정이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정보와 최신 소식은 CFK의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https://www.facebook.com/cfknews/)에서 확인할 수 있다.

 

티저무비

 

스크린샷







 

 

제품사양
타이틀명 : 프린세스 메이커 리파인
    : PC
    : 육성 시뮬레이션
발 매 일 : 2017 2월 중
    : 10,500
사용인원 : 1
개발제작 : GAINAX / CFK
    : CFK
저작권 표기 : 
©GAINAX©CF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