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버프론트코리아
뉴스
[NEWS] 액티브 3D 던전 RPG 「신옥탑 메리스켈터」 신규 PV 공개 및 게임 시스템 소개 2017-04-07
PS Vita 액티브 3D 던전 RPG

「신옥탑 메리스켈터」

신규 PV 공개 및 게임 시스템 소개
 
 
 
- 오염된 피를 정화하는 것은 피를 머금은 성수
- 홈페이지에서 12화 구성의 프롤로그 소설 연재 중!
- 20175월 발매 예정
 
CFK는 한글화 정식 발매 예정인 PlayStation®Vita 전용 소프트웨어, 「신옥탑 메리스켈터」의 새로운 프로모션 무비와 함께, 게임의 정보를 함께 공개했다.
 
「신옥탑 메리스켈터」는 살아있는 감옥 「프리즌」에서 소년소녀들이 탈옥을 위해 나아가는 이야기를 그려나가는 신 감각의 액티브 3D 던전 RPG로서 잔혹한 소재와 파격적인 설정으로 어둡고 무거운 분위기가 이야기의 깊이를 더하는 작품이다.
 
던전을 배회하는 나이트메어
현재 프리즌이라 불리는 공간은 수수께끼의 침식과 함께 666m의 지하 깊숙히 가라앉아 있다. 여기에 일찍이 지상이었던 곳은 고깃덩이 같은 막으로 감싸져 있어, 햇빛은 전혀 닿지 않는다. 나이트메어와 메르헨이라 불리는 이형의 존재가 프리즌 안을 배회하고 있으며, 그들에게 발견된 인간은 목숨이 끊어질 때까지 고문당하는 「감옥」에 갇히게 된다.
 

던전을 배회하는 나이트메어
 

오염 정화
「오염된」 혈식소녀는 메르헨의 피를 계속해서 뒤집어쓰게 되면 점점 광기에 휘말려 폭주(블러드스켈터 모드)하게 된다. 그녀들이 오염에 침식당하지 않게 하기 위해선 혈식소년인 잭의 피를 섞은 「성수」로 정화해야만 한다. 피로 피를 씻어내는 신성한 의식. 그러나 그곳에는 생각지도 못한 해프닝이!?
 

메르헨의 피를 너무 많이 뒤집어쓰면 그야말로 폭주한다.



 

일정 시간 내에 터치 조작으로 오염을 정화시켜 주어야 한다.
 
오늘 공개된 프로모션 영상에서는 게임에 등장하는 혈식소녀들과 그녀들이 메르헨의 피를 뒤집어씀으로서 변화하는 모습인 제노사이드 모드와 블러드스켈터시의 모습을 소개하고 있다. 여기에 한글판의 예약특전인 추가 직업 「벚꽃 무녀」의 모습도 함께 공개되었으며, 정확한 발매 일정은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게임 내에서 사용하는 추가 직업 「벚꽃 무녀」
 
현재 「신옥탑 메리스켈터」는 한글화 작업의 마무리 단계로, 게임에 대한 정보와 관련 내용은 계속해서 순차적으로 공개해 나갈 예정이다또한, 신옥탑 메리스켈터의 한국판 공식 홈페이지(http://www.cfk.kr/maryskelter/)를 통해 게임의 프롤로그 소설 「옥중동화전일담」을 매주 한 편씩 업데이트 중이며, 새로운 소식에 대해서는 CFK의 공식 트위터(https://twitter.com/CFK_NEWS)와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https://www.facebook.com/cfknews/)를 통해 공지하고 있다.
 
 
프로모션 영상 「캐릭터 소개편」

 
제품사양
타이틀명 : 신옥탑 메리스켈터
    : PlayStation®Vita
    : 3D 던전 RPG
발 매 일 : 20175월 발매 예정
    : 미정
사용인원 : 1
개발제작 : IDEA FACTORY / COMPILE HEART / CFK
    :
CFK Co., Lt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