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버프론트코리아
뉴스
[NEWS] 신화구상(神話構想) RPG「더 로스트 차일드(The Lost Child)」한글화 정식 발매 결정!! 2017-08-11
신화구상(神話構想) RPG

「더 로스트 차일드(The Lost Child)

한글화 정식 발매 결정!!
 
 
 
- 「엘 샤다이」의 호화 스탭진이 참여한 정통파 던전 RPG
- 2017년 가을 한글화 정식 발매 예정
 
CFK는 오늘(8 4, ) 일본 카도카와 게임즈의 신작 롤플레잉 게임 「더 로스트 차일드(The Lost Child)」를 한글화하여 PlayStation®4 PlayStation® Vita 양 기종으로 국내에 정식 발매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더 로스트 차일드(The Lost Child)」는 2011 PS3 XBOX360으로 발매되었던 정통파 액션 게임 「엘 샤다이(El Shaddai: Ascension of the Metatron)」와 세계관을 공유하는 작품으로, 성서의 내용을 모티브로 재구성된 천사들과 타천사, 악마들이 등장하는 신화구상(神話構想)의 세계가 무대이다.
 
플레이어는 현대의 신비한 현상을 다루는 잡지 '로스트(LOST)'의 기자이자 본 이야기의 주인공 '이부키 하야토'가 되어 우연한 사건과 인연을 통해 얻게 된 마총 '건고르'를 사용하여 악마를 부리면서, 자신을 천사라고 칭하는 여성 '루아'와 함께 각지에서 발생하는 수수께끼를 해결해나가며 사건의 진상에 다가가는 이야기이다.
 
현실 세계를 무대로 구성된 「더 로스트 차일드(The Lost Child)」의 게임에서 주인공은 우선 '취재'를 통해 소문과 정보를 모으게 된다. 실제 배경을 바탕으로 구성된 각 지역을 다니며 여러 사람에게 말을 걸어 모은 정보들은 별거 아닌 듯한 이야기가 악마와 관계되어 큰 사건으로 번지기도 한다. 수수께끼 사건들에 대한 취재를 통해 '바르시아'의 단서를 찾으며 스토리를 진행하게 된다.
 
턴제 배틀로 전개되는 전투는 정통파 DRPG의 기본에 충실하게 구현되어 있다. 던전에서 등장하는 적이자 동료로 만들 수 있는 다양한 '아스트럴=악마'의 특성과 스킬을 활용하여 진행되며, 아스트럴간의 상성을 이용하는 전략적인 진행과 함께,, 육성을 통해 더욱 강한 존재로 진화시키는 등 다양한 야리코미 요소가 풍부하게 갖추어진 점이 특징이다.
 
「더 로스트 차일드(The Lost Child」는 현재 한글화 작업 중으로, 현대를 배경으로 새롭게 재구성된 신화구상(神話構想) 세계의 등장 인물 및 스토리, 시스템 등 게임에 대한 정보와 관련 내용도 이후 순차적으로 공개해 나갈 예정이다그 밖에 게임에 대한 정보는 CFK의 공식 트위터(https://twitter.com/CFK_NEWS)와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https://www.facebook.com/cfknews/), 그리고 공식 홈페이지(http://www.cfk.kr/)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키 비주얼


 
등장인물


<
이부키 하야토>

<
루아>

<
바르시아>

<
루시펠>
 
스크린샷


 

 

위 화면 사진은 일본어 버전의 것으로, 본 타이틀은 한글화 되어 발매될 예정입니다.
 
제품사양
타이틀명 : 더 로스트 차일드(The Lost Child)
    : PlayStation®4 / PlayStation®Vita
    : 신화구상(
神話構想) RPG
발 매 일 : 2017년 가을
    : 미정
사용인원 : 1
개발제작 : KADOKAWA GAMES / CFK
    :
CFK Co., Ltd.
저작권 표기 : ©2017 KADOKAWA GAMES All rights reserved.
Licensed to and published by CF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