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버프론트코리아
뉴스
[NEWS] 「Death end re;Quest」1st 트레일러 영상 및 신규 캐릭터 정보 공개 2018-03-16
「Death end re;Quest」
 

1st 트레일러 영상 및
 

신규 캐릭터 정보 공개
 
 

 

- 버그에 침식당한 세계에서 기다리는 것은 99%의 배드 엔딩
- 1%의 진실을 찾아 절망에 대항하라
 
 
CFK는 오늘(3월 16일, 금) 2018, 봄 발매 목표로 한글화 진행 중인, 컴파일하트의 PlayStation®4 전용 신작 롤플레잉 게임  「Death end re;Quest(데스 엔드 리퀘스트)」의 1st 트레일러 및 신규 정보를 공개했다.
 
「Death end re;Quest(데스 엔드 리퀘스트)」는 가상의 게임 개발 회사 이니그마에서 개발하던 VRMMORPG 「월즈 오딧세이」를 둘러싸고 벌어지는 사건을 그리는 완전 신작으로, 일본식 정통파 RPG의 매니아 층을 위한 RPG 브랜드인 「갈라파고스 RPG」의 계보를 잇는 작품이기도 하다.
 
여기에 유명 어드벤처 시리즈 ‘콥스파티’의 시나리오 라이터 ‘케도인 마코토’를 비롯해, 디자인은 「마괴신 트릴리온」, 「신옥탑 메리스켈터」로 친숙한 ‘나나메다 케이’가 캐릭터 디자인을 담당했으며, 몬스터 디자인 등에 ‘기동전사 건담’ 시리즈 및 ‘가면라이더 포제’, ‘마크로스F’ 등에 관여했던 유명 디자이너들이 대거 참여한 호화로운 스탭진을 자랑한다. 여기에 게스트 캐릭터 디자인으로 ‘블랙 록 슈터’로 유명한 'huke'도 참여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행방불명된 디렉터 니노미야 시이나, 그녀를 찾은 곳은 버그에 침식된 게임 속이었다――”로 시작되는 이번 작품에서는 ‘게임’과 ‘현실’이라는 두 개의 시점에서 버그 투성이인 게임 속 세계를 공략해 나가는 롤플레잉 게임이다. ‘의지를 가진 버그’ ‘마음을 지닌 NPC’ ‘존재할 리 없는 캐릭터’ ‘불가사의한 도시전설’ 등, 다양한 수수께끼 속에서 불가피한 절망이 덮쳐오는 서스펜스 색이 강한 작품이다.
 
이번 작품에서는 “조금 기분 나쁘지만 귀여움”을 디자인 콘셉트로 채용해, 풍부한 개성과 매력있는 다양한 캐릭터들이 등장한다. 캐릭터 디자인을 담당하는 나나메다 케이의 손을 거쳐 탄생한 캐릭터들은 작품의 키워드인 ‘버그’의 요소를 포함해, 어두움과 환상적인 모습을 양립하게 되었다.
 
● 캐릭터 소개
릴리 홉스
(CV : 쿠와하라 유우키)

「월즈 오딧세이」의 대국 「하티스」의 왕녀으로써 존재하고 있는 NPC.
감정과 의식을 가진 시이나의 힘을 보고 부친인 하티스왕을 구조해달라고 요청한다.
루실 피아레테
(CV: 하시모토 치나미)

감정과 의식을 가진 하프 엘프 NPC. 엘프는 일반적으로 현명하다고 알려져 있지만, 루실은 마이페이스로 멍한 구석이 있다.

리프카 (캐릭터 디자인 : huke)
(CV:키타무라 에리)

길로틴 같은 거대한 대검을 들고 다니는 소녀. 「월즈 오딧세이」에 돌연히 나타난 수수께끼의 존재로 그녀의 행동은 모두 ‘살의’에 따라 행동하고 있다.

2018, 4월 일본 발매를 앞두고 개발 중인 완전 신작 「Death end re;Quest(데스 엔드 리퀘스트)」는 2018, 봄 발매를 목표로 한글화 작업도 함께 진행 중이다.
게임에 대한 정보와 관련 내용 및 한글화 진행에 대해선 순차적으로 공개해 나갈 예정이다. 그 외 기타 정보는 CFK의 공식 트위터(https://twitter.com/CFK_NEWS)와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https://www.facebook.com/cfknews/), 그리고 공식 홈페이지(http://www.cfk.kr/)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제품사양
타이틀명 : Death end re;Quest(데스 엔드 리퀘스트)
기    종 : PlayStation®4
장    르 : RPG
발 매 일 : 2018, 봄
가    격 : 미정
사용인원 : 1명
개발 • 제작 : IDEA FACTORY / COMPILE HEART
발    매 : CFK Co., Ltd.
저작권 표기 : ©2018 IDEA FACTORY / COMPILE HEART All rights reserved. Licensed to and published by CF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