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YSTEM

배틀 기본 조작

챠지&액션 커맨드 배틀입니다. 유닛 마다 턴제로 행동을 실시하게 됩니다.
턴을 시작할 때는 AP와 SP가 충전됩니다.
행동에 필요한 코스트가 모두 없어질 때까지 움직일 수 있으며,
원하는 타이밍에 턴을 종료시킬 수 있습니다.



① 행동 순서
적과 아군의 행동 순서가 표시됩니다.
가장 왼쪽에는 현재 커맨드 대기 상태이거나 커맨드 실행 중인 캐릭터가 표시됩니다.
② 파티 멤버 데이터
전투 시에 참가한 파티 멤버의 상태가 표시됩니다.
HP
(히트 포인트)
에너미의 공격 등으로 받은 대미지만큼 줄어 듭니다.
「0」이 되면 전투 불능 상태가 됩니다.
SP
(스페셜 포인트)
특별한 스킬을 사용할 때 필요합니다.
AP
(액션포인트)
기본적으로 모든 스킬을 사용할 때 필요합니다.
③ 커맨드 윈도
방향키 '스페셜 스킬', '폼 스킬', '아이템 스킬', '파트너 스킬'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버튼 '콤보 스킬'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버튼 '디펜스 스킬'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R2버튼 캐릭터가 배틀 필드의 외곽에 인접한 상태에서 「도주」를 선택하면 전투에서 도망칠 수 있습니다.
※한 턴에서 한 번만 「도주」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만, 실패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배틀 승리
승리하면 경험치, 크레디트, 아이템 보상을 얻을 수 있습니다.
배틀이 종료될 때마다 캐릭터의 모든 스테이터스가 회복됩니다.
공략 중에 회복하는 번거로운 작업을 생략할 수 있어, 모든 전투를 전력으로 즐길 수 있습니다.
배틀 패배
배틀에서 패배하면 게임 오버입니다.
이럴 경우, 체크 포인트에서 게임을 재개하게 됩니다.

※모든 이미지는 개발 중인 게임의 화면입니다.